오늘은 4월 말에 출시된 굽네 치킨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개인적으로 닭꼬치는 치킨뿐만 아니라 피자도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피자를 자주 시켜 먹는데요.하지만 굽네 시카고 피자의 크기가 생각보다 작기 때문에 가성비는 결코 좋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무튼 이번에 주문한 굽네 신메뉴 피자의 가격은 21900원이고 피자 구성은 피클, 핫소스, 마늘디핑소스, 캔콜라 하나로 되어 있었습니다.홈페이지에서는 콜라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쓰여 있었습니다만, 우리 동네 가게 사장님이 하나 넣어 달라고 한 것 같습니다.
굽네에서 주는 피클도 다른 피자집 피클처럼 맛과 모양이 같아요.그 밖에 마늘 디핑 소스와 핫 소스도 구구네만의 차이를 만들지 않고 보편적인 맛을 냅니다.
굽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의 영양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면 2조각 기준 중량이 160g이었고 칼로리는 445kcal, 단백질 24g, 콜레스테롤 38mg, 포화지방 10g, 트랜스지방 0.3g, 당류 9g, 나트륨 783mg이었습니다.
굽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의 영양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면 2조각 기준 중량이 160g이었고 칼로리는 445kcal, 단백질 24g, 콜레스테롤 38mg, 포화지방 10g, 트랜스지방 0.3g, 당류 9g, 나트륨 783mg이었습니다.
피자 한 조각을 손바닥 위에 올려봤어요.대략적인 피자 크기와 높이는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사쿠한 원단을 가지고 있는 시카고 피자는 다른 피자와는 다른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색다른 느낌을 줍니다.이번 블랙 트뤼플 스테이크 피자는 트뤼프 크림도 들어 있어 맛도 독특하고 맛있네요.새콤달콤한 맛을 조금 더 해서 먹고 싶다면 피클을 하나 얹어 먹으면 감칠맛 위에 새콤달콤한 맛이 쌓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물론 피클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렇게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시카고 피자는 깊이가 있는 피자라서 한입 먹어보면 내용물이 꽤 씹히는 맛이 있어요.입안이 풍부해지는 걸 좋아하고 복합적인 풍부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피자를 상당히 선호하실 거예요.마늘 딥핑 소스를 추가해 먹으면 은은하게 올라오는 트러플 맛에 마늘의 감칠맛이 더해져 다양한 맛이 입안에서 한 번에 표현되는 것을 느끼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참고로 마늘 디핑 소스와 핫 소스를 동시에 뿌려 먹은 것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그러고 보니 스테이크도 확실히 메인 재료이긴 하지만 피자에 들어가는 토핑이 워낙 다양해서 스테이크의 존재가 너무 두드러지지 않았어요.어떻게 보면 피자 속에 잘 녹았다고 볼 수 있겠네요.핫소스를 더해 먹으면 새콤달콤한 맛이 추가되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매운맛이 거의 없는 피자라서 매운맛이 많이 좋아졌어요.그래서 핫소스를 뿌려먹는 조합이 꽤 맛있고 좋았습니다.그래서 4월 말에 출시된 굽네 피자 신메뉴를 살펴봤습니다.다음에 또 다른 신메뉴가 나오면 포스팅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포스팅 내용 중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God bless you。Give thanks to God. 사비에서 사먹고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