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근즈맨관/영등포구 디지털로49길 13-1 (대림동 1075-47) 전화번호 영업시간 09:00-21:00 휴무 없음 나에게 아직 미지의 영역인 대림동 서울 최대 규모의 차이나타운을 처음 다녀온 이날은 잠깐 발판만 찍고 와서 다시 한번 제대로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서 걱정했던 만큼 무섭지는 않았지만
중국식 도삭면(칼국수)과 만두를 맛볼 수 있는 대림동 대림중앙시장 맛집 ‘링근즈맹광신길동신풍시장’에서 작은 가게로 시작해 지금은 대림시장에서 매장을 다수 운영하는 곳
밖에서 포장마차를 구경하다 보면 지나가던 아주머니가 저 국수도 먹어보라고 권해주셔서 호기심도 발동하고
우리가 구경하고 있던 것은 포장마차에서 반죽부터 제대로 만들던 부추만두
하나하나 엄청난 사이즈, 사실 이 시선 강탈감 비주얼 때문에 이 식당에 빠져든 것이 80%나 된다.
만두 크기가 크니까 철판도 짐승 크기, 우리가 홀린 것처럼 사진 찍으니까 또 옆에서 아저씨가 우리 보고 소리 지른다.이거 찍는 사람은 다 한국인!!!!
만두 크기가 크니까 철판도 짐승 크기, 우리가 홀린 것처럼 사진 찍으니까 또 옆에서 아저씨가 우리 보고 소리 지른다.이거 찍는 사람은 다 한국인!!!!
맞은편 양피전문점도 함께 있어 만두와 양피를 모두 매장에서 먹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중국식 비빔냉면, 량피묵 같은 당면을 아삭아삭한 야채, 두부 등과 함께 마장소스 또는 고추기름에 비벼먹는 분식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중국식 비빔냉면, 량피묵 같은 당면을 아삭아삭한 야채, 두부 등과 함께 마장소스 또는 고추기름에 비벼먹는 분식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여기 대표 메뉴를 들어보면 사장님이 알려주신 건 바로 찜통 속의 소바구니 포장샤오룽포도 가게 안에서 아줌마들이 끊임없이 만들고 있는 이건 리얼 중화풍 수제 만두!샤오룽포도 가게 안에서 아줌마들이 끊임없이 만들고 있는 이건 리얼 중화풍 수제 만두!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오는 기본 차사이아담한 규모의 실내 전경이 정도면 시장 전체치고는 쾌적한 편이죠?우리들빼고 모두 중국인 손님이었던건 함정집안에서 아무것도 못알아듣겠어…대림동 맛집 랑릉즈맨관 메뉴분식점인 만큼 가격대도 3천원대, 고소주 5~6천원으로 우리 모두가 눈에 띈다.대림동 맛집 랑릉즈맨관 메뉴분식점인 만큼 가격대도 3천원대, 고소주 5~6천원으로 우리 모두가 눈에 띈다.짜사이&생강간장 1인당 하나씩 세팅해서부추만두 (1,000원 * 2개)사실 압도적인 비주얼에 비해 만두소는 부추와 계란뿐이었지만 그래도 부추의 진한 향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옆 테이블 아저씨들이 갑자기 하트 날리고 같이 건배하자고 하셔서 ㅋㅋ 갑자기 #위아더월드에서도 아저씨들은 반이 달라.소주잔 말고 잔에 소주 마시고 있어옆 테이블 아저씨들이 갑자기 하트 날리고 같이 건배하자고 하셔서 ㅋㅋ 갑자기 #위아더월드에서도 아저씨들은 반이 달라.소주잔 말고 잔에 소주 마시고 있어난궁초션보 (6,000원/10pcs) 우리가 생각하는 육즙 가득한 버전이 아닌 완전대륙서타일폭신샤롱포만두고기 위주의 만두소도 촉촉했고 찐빵처럼 폭신폭신한 만두피도 매력적이었다.충분히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손꼽히는 맛고기 위주의 만두소도 촉촉했고 찐빵처럼 폭신폭신한 만두피도 매력적이었다.충분히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손꼽히는 맛딩딩당면국수 (5,000원) 훠궈의 고향이라 일컬어지는 쓰촨성 충칭 그곳의 음식이라는 딩단면 국수도 도전만 해도 두피에 땀이 맺히는 붉은 국물에 돼지고기와 땅콩이 떠 있어쫄깃한 당면과 함께 걸쭉하게 즐기는 얼큰한 맛… 정말 땀나는 이건 마라마라 맛 좋아하는 사람만 소화할 수 있는 나 같은 마라초 랩은 두 번 먹고 바로 포기 선언쫄깃한 당면과 함께 걸쭉하게 즐기는 얼큰한 맛… 정말 땀나는 이건 마라마라 맛 좋아하는 사람만 소화할 수 있는 나 같은 마라초 랩은 두 번 먹고 바로 포기 선언애팔량피(5,000원), 그리고 링근즈맨관의 또 다른 시그니처 량피넓고 두꺼운 중국 당면에 두부, 오이, 숙주, 땅콩 등을 넣고 고추기름 베이스의 새콤달콤한 양념쉐이크한 야채와 맵고 쫀쫀한 당면이 더울 때 이것으로 더위를 이겨내기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한다.넓고 두꺼운 중국 당면에 두부, 오이, 숙주, 땅콩 등을 넣고 고추기름 베이스의 새콤달콤한 양념쉐이크한 야채와 맵고 쫀쫀한 당면이 더울 때 이것으로 더위를 이겨내기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한다.배부르게 먹고 3만원도 안나온건 실화다. jyp 대림동 난궁즈멘관에서 량피와 소룡포를 먹으면 중국여행을 못가는 아쉬움을 조금이라도 풀 수 있다면 마음먹고 대림시장만 한바퀴 돌고 싶은데!!저의 점수는 ★★★★링근즈멘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디지털로49길 13-1링근즈멘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디지털로49길 13-1링근즈멘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디지털로49길 13-1https://www.youtube.com/watch?v=9Eu69m2lMhw&pp=ygVWW-uMgOumvOuPmSDrp5vsp5FdIOungeq3vOymiOunqOq0gC4gLSDri4jrn4ntlLzrnbzqs6Ag7JWM7JWEPyAoZnQg7KSR6rWt7IudIOyGjOujoe2PrCk%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