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트맨입니다. 월요일 아침에 아주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쓰다보니.. 대체휴일이네요.지난주에는 일이 그렇게 많은 것은 아니었는데.. 갑자기 일정이 있어서 너무 바쁘게 지냈어요. 원래 꽉 잡고… 미리 준비해둬.. 출발하면.. 아니면 튜닝도 미리 약속해놓고.. 하면 여유를 가지고 움직일 수 있을텐데… 분주한 일주일이었어요. 오늘은 저번주 일요일에 세트로 나왔어… 드럼 얘기인데 비가 와서 계속 쌓였는데 비가 좀 안 오는 일요일에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세팅을 해온 이야기예요.
악기는 타마스타 클래식 메이플 VTBV Tobacco Sunburst Movingui 피니시 모델입니다.
바로 이 색인데..사진보다..실물이…꺄악, 처음에..발달은···AQ2를 보고.매장에서 문의하기 시작했는데..레슨 선생님도 함께 오고..이 악기, 그 악기..그리고 구입자가 정말 사고 싶은 악기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계속 말했다.)계속 하다가… 그렇긴결론은 갈 때 그대로 한 방에 간다…로 끝인가..타마 스타 클래식 메이플로 결정했습니다.스타 클래식 메이플이나 마음 속으로 생각하고는 있었습니다만..마침 국내에도 입고된 제품이 있어서..탐 팩만 할까 고민..마지막에 스네어까지 모두 구입되었습니다.하드웨어는 900팩에 들어갔는데..페달을 이제 다이나 싱크로에서 먼저 구입해서..페달을 제치고 가격 설정을 했습니다.사실은 스네어도 좋은 곳이 있는 분이므로..스네어를 일부러 사지 않아도 좋던데요.갖고 있는 스네어가 평범하지 않으니까..메이플을 스네어를 하나 하려고 했죠.(같이 온 선생님이..자신이 욕심이 나오고.계속 권유했던 것도 있습니다.www두분 이서 어떻게 했는지 궁금하네요.)
특히 비가 많이 온 일주일이라서.. 바로 세팅은 못했어요. 올라가는 입구가 좁고 미끄러워서 비오는 곳에 갔더니.. 어지러울 거라고 생각했어요.
일단 사운드는…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가. 아니, 연주해서 그런지… 그냥 좋다는 말밖에 표현할 게 없었어요. 타마…특유의 손가락 끝에 잡히는 손맛…하아…시원하면서도.. 아무튼.. 궁금한게 있으면 매장에 오시면 느낄 수 있어요.
심볼은 #질전 #에이커스텀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하시는 모델도 이걸로.. 연습실 공간에서 무난하게 개인이 소장하면서 연주하는데 에이커만큼 보편적인 것은 없을 겁니다. 추가 심볼 스탠드까지 타마에 맞춰 들어갔습니다. 의자는 무난한 야마하 DS750으로 세팅되었습니다.매트는 따로 준비해놓고 패스~가격대가 하드웨어까지 할 경우 소비자 가격이 700달러에 되니까. 실제 판매 가격으로 계산한다고..다른 브랜드와 대비 가격이 좋은 수준입니다.휴일이니까 혼자 맛을 보고..직원에게 말했더니..굉장히 부러워하고 있었습니다.악기는 구입자의 특성에 의해서 선택은 달라서 무엇이 좋다고 말하기 어렵습니다.누군가가 말했습니다.드럼이라는 악기..드럼을 좋아하는 사람에는 드럼이 아니라 행복하다고..행복을 살것이니까…사람에 의해서 구매하는 가격이나 종류와 다양하게 차이가 있겠지만..결론은 그 악기를 구입하면서···.. 가진 행복감!그 행복한 순간을 w행복을 팔어요~우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다시 기승을 부릴 것 같네요.정말 조심하고 싶습니다.우리도 1세의 생일 식사를 예약하어 놨었는데..이를 취소해야 하는지..고민이에요..이상, 비트만 했다.#대구#타마#드럼#스타 클래식#메이플#비트만#드럼 수리비트만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2115-11비트만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211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