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설찬입니다 😀 오늘은 펠리페라 인콰이어리 벨벳의 정말 다양한 색상이 중독성있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펠리페라 최애템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사실 이건 봄 웜 퍼스널 컬러분들께 정말 입술 교복이라고 불릴 정도로 딱 맞는 컬러감인데요~ 워낙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데다 예전보다 색감의 채도가 조금 리뉴얼돼서 어땠는지 제 돈의 내산으로 솔직하게 정리해봤어요.
오늘 펠리페라 최애 품템글의 목차는
1. 기본정보와 테스트 발색(색상 구분)2. 지워진 테스트와 착색 컬러3. 입술 메이크업/솔직히 리뷰 순으로 진행해보세요.바쁘신 분들은 소제목을 따라 둘러보세요 :-D!!
기본 정보 및 테스트 발색
먼저 기본 정보입니다.이것은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이라는 라인 안에 속해 있는 08호 호수입니다.펠리페라 초기 컬러에 속해있어 많은 색상이 탄생하고 사라지는 와중에도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스테디 아이템이에요 ㅎㅎ 리뉴얼 하면 돼.지워지지 않는 견고함!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이건 예쁜 코랄 컬러 그 자체예요~ 특히 하얀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라면 좀 더 하얀 느낌을 주기 쉽고 차분한 이미지까지 얻을 수 있는 색감이에요!다만 겨울 쿨하게는 얼굴에 떠오르는 코랄 컬러이기 때문에 이 점은 알아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펠리페라의 최애템을 손에 먼저 테스트 발색을 해봤는데요~~~ 발림성 자체는 틴트라 정말 부드러운 편인데 아주 살짝 뭉침이 있어요.다만 이 에어리 벨벳은 스매쉬 해주면 그 매력이 더 커지기 때문에 뭉침이 있어도 손으로 부드럽게 스매쉬해주시면 돼요~
또 발림성도 그렇지만 밀착도 빨리 좋아지는 편이라 질감 자체는 정말 가볍습니다.이름 그대로 에어리함 그 자체입니다.바를때 텍스쳐 특성상 얇은 느낌도 들지만 실제로 다 바르고 마무리하면 가볍게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질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매징 전
스매징 후
컬러감은 두 가지만 볼 수 있었습니다.스매징 후에는 흰색이 어느 정도 들어간 느낌이면 그 전에는 생각보다 상당히 강한 느낌도 들고요.채도가 생각보다 있어요
사실 이 펠리펠라 최애템이 리뉴얼 전에는 더 흰색이거나 파스텔한 느낌이 강했거든요? 하지만 리뉴얼 후에는 더 원색적인 느낌이 들었어요.그래서 사실 호불호가 좀 갈리기도 하는데요!밑에서 입술 발색을 보고 선택해주세요.
떨어짐, 착색됨
그리고 지우개를 보고 어떤 색으로 착색되는지도 테스트해봤습니다.아무래도 이 최애템은 같은 에어리 벨벳 라인 안에서 비슷한 호수를 찾으려고 해도 정말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딱 예쁜 코랄색이거든요?? 그래서 닮았다는 것도 결국 비슷한 느낌은 없었거든요..(제품 비교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쉽지만 그만큼 딱 예쁜 스테디셀러 코랄인데 닮은 것도 많지 않은 특징까지 갖춘답니다!)어쨌든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빠르게 밀착이 되기 때문에 바르면 바르는 것처럼 안 바르는 것 같아서 지워지는 게 별로 걱정되지 않았습니다.저도 좀 말렸다가 제발 눌러봤어요.그래도 역시 이 틴트는 유지력만큼은 꽤 있어요~가성비가 좋은건 이런부분때문일수도 있겠죠??색이 전혀 묻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밀착이 잘 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착색그리고 억지로 지운 후 착색이 어떻게 남는지도 한번 봤어요!제가 사실 이 펠리페라틴트는 쓰는 것만 자꾸 안 쓰는 건 싫어하는 이유가 착색 때문이에요 그만큼 핑크톤, 보라색 컬러가 정말 핫핑크처럼 남아있어서 뭔가 좀 애매하거든요?근데 이건 코랄의 정석이라 그런지 남는 착색정도도 괜찮고 핫핑크로 컬러가 변형되지 않아서 딱 좋아요~*_*걱정마세요!립 메이크업 솔직히 후기벌써 입술에 발라봤어요~~ 제가 몇년전에도 항상 가져가서 입술색이 없을거라고 생각했을때 항상 발라줬는데, 새로 발랐을때도 요구르트 현상이 심하지 않아서 (약간 뻐근하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스매징!)벌써 입술에 발라봤어요~~ 제가 몇년전에도 항상 가져가서 입술색이 없을거라고 생각했을때 항상 발라줬는데, 새로 발랐을때도 요구르트 현상이 심하지 않아서 (약간 뻐근하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스매징!)색감 자체가 너무 코랄~코랄한 느낌이라 어느 화장법이든 거의 다 잘 어울렸어요.리뉴얼된건 비교적 강하지만 여전히 데일리한 색상으로 잘 뽑혔어요!색감 자체가 너무 코랄~코랄한 느낌이라 어느 화장법이든 거의 다 잘 어울렸어요.리뉴얼된건 비교적 강하지만 여전히 데일리한 색상으로 잘 뽑혔어요!한번만 발랐을때는 입술 본연의 색을 덮는다기보다 투명한 느낌도 들게 칠해져요?? 그래서 한두번 발색해야 발색도 잘 올라와서 자연스럽게 예뻤어요.그리고 이거는 립마커처럼 색깔 자체가 입술 혈색을 상당히 잘 덮어주는 대략적인 혈색 분들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습니다.(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한번만 발랐을때는 입술 본연의 색을 덮는다기보다 투명한 느낌도 들게 칠해져요?? 그래서 한두번 발색해야 발색도 잘 올라와서 자연스럽게 예뻤어요.그리고 이거는 립마커처럼 색깔 자체가 입술 혈색을 상당히 잘 덮어주는 대략적인 혈색 분들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습니다.(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아무튼 이렇게 펠리페라의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을 제 돈으로 발라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봄 웜톤이면 무조건 바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컬러감이 리뉴얼 이전이 낫다는 의견이 많은데 저도 이 부분에는 동의해요..저는 더 예쁘지만, 지금도 충분히 예쁜 것도 사실이니까 발색이나 착색 정도 등을 잘 생각해서 사용해 보세요!!그럼 오늘 제 돈을 지불한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바위!! #펠리페라 최애템